Who Am I?
2021. 5. 14. 14:16ㆍPROFIL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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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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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름 : 이청호 E-mail : dlcjdgh99@naver.com Github : https://github.com/CheongHo-Lee |
학력사항
학교명 | 전공 | 기간 | 졸업여부 |
성결대학교 | 미디어소프트웨어학과 | 2016.03~ 2022.08 | 졸업 |
송천고등학교 | 이과 | 2013.03 ~ 2016.02 | 졸업 |
경력사항
기간 | 회사명 | 직책 |
2025.01 ~ | 클로버게임즈 | 팀원 |
2022.09 ~ 2024.11 | 플린트 | 팀원 |
2019. 11 ~ 2021. 08 | 성결대학교 Xicom Lab | 연구원 |
프로젝트
기간 | 프로젝트 명 | 주관사 및 부서 |
2022.09 ~ 2024.11 | 별이되어라2: 베다의 기사들 | 플린트 |
2021.07 ~ 2021.11 | 성결대학교 미디어소프트웨어학부 졸업작품 전시회 메타버스 | 성결대학교 |
2021.07 ~ 2021.08 | 무한 | GIGDC2021 |
2021.03 ~ 2021.09 | VR 소프트웨어 코딩 교육 플랫폼 | 졸업작품 |
2020.01 ~ 2021.05 | 버블아트 XR 팹랩 재현을 위한 물리기반 시·촉각 렌더링 |
한국연구재단 기본연구 (교육부) |
활동사항
기간 | 활동 및 경험 내용 | 주관사 및 부서 |
2023.08 ~ 2023.08 | 독일 게임스컴 2023 | BIU |
2022.11 ~ 2022.11 | 지스타 2022 | 한국게임산업협회 |
2021.12 ~ 2022.03 | 코딩 스터디 모임 운영 및 활동 | 이청호 |
2021.04 ~ 2021.11 | ICT 멘토링 | 정보통신기획평가원 |
2020.07 ~ 2020.08 | 게임엔진 VGA 전문교육 특강 조교 | 성결대학교 - 미디어소프트웨어학과 |
수상내역
기간 | 활동 및 경험 내용 | 주관사 및 부서 | 상격 |
2021.08 ~ 2021.12 | 2021 메타버스 개발자 경진대회 | 한국전파진흥협회 | 4등 |
2021.08 ~ 2021.12 | 한이음 공모전 | 정보통신기획평가원 | 입선 |
2021.11 ~ 2021.12 | 2021-2 미디어소프트웨어학과 경진대회 | 성결대학교 - 미디어소프트웨어학과 | 최우수상 |
2021.10 ~ 2021.11 |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| 성결대학교 - 창업교육센터 |
1등 |
2021.10 ~ 2021.11 | 창의적 공학설계 경진대회 | 성결대학교 - 공학인증센터 |
동상 |
2021.09 ~ 2021.10 | 대학혁신지원사업 공모전 | 성결대학교 - 대학혁신지원사업단 |
2등 |
2021.04 ~ 2021.05 | Capstone Design 설계 경진대회 | 성결대학교 - 미디어소프트웨아학과 |
대상 |
2021.02 ~ 2021.04 | 2021 MITA 논문 | 한국멀티미디어학회 | 우수논문 |
2021.02 ~ 2021.04 | 2021 MITA 발표 | 한국멀티미디어학회 | 우수논문발표 |
2020.07 ~ 2020.11 | Sungkyul Creative Challenge | 성결대학교 - 교수학습지원센터 |
최우수 |
2020.07 ~ 2020.08 | 2020-1 창의융합 튜터링 | 성결대학교 - 교수학습지원센터 |
최우수 |
연구
기간 | 연구내용 | 부서 |
2020.06 ~ 2021.08 | 포스트 코로나시대 비대면 헤어 트레이닝을 위한 멀티플레이 협업 XR 헤어 스타일링 재현 기술 | Xicom Lab |
2020.01 ~ 2021.05 | 버블아트 XR 팹랩 재현을 위한 물리기반 시·촉각 렌더링 | Xicom Lab |
학술활동
구분 | 게재일자 | 논문명 | 학회 및 저널 |
SCI IF : 2.679 |
Summited | Non-contact VR content for Software education in Korea | Applied Sciences |
SCI IF : 2.679 |
2021.03.29 | Physically-based soap bubble synthesis for VR |
Applied Sciences |
학술발표 | Accepted | VR 블록코딩을 활용한 소프트웨어 교육 개선방안 연구 | 한국정보처리학회 |
학술발표 | 2021.04.30 | 소프트웨어 교육에서의 블록코딩 문제점 개선을 위한 교육용 VR 콘텐츠 개발 | 한국멀티미디어학회 |
상장 증빙 자료
상장 - Google Driv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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