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. 11. 1. 16:46ㆍPROJECT/쯔꾸르 공포 게임[무한]
IndieGames(무한)
인디게임 경진대회

학창시절의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쯔구르형식 기반의 공포 탈출 게임입니다. 게임의 공포 요소를 즐기며 무한히 반복되는 악몽에서 벗어나기 위한 노력을 해야합니다. 학교를 배경으로 제작하였으며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각 교실에 공포요소를 추가하였습니다.
- 팀원 : 이청호, 유상욱, 이보은, 한솔
- 프로젝트 기간 : 2021.07 ~ 2021.08
개발환경
- OS : Windows 10
- Tool : Unity 2D 2019.3.5
역할
- 팀장, 프로젝트 관리
- 사물과의 이벤트(인터랙션) 개발, 스토리라인 구축
느낀점
초기 게임개발을 기획했을 당시 '게임개발 쉬운거아닌가?' 라는 근거없는 자신감을 갖고 시작했으나 스토리, 기획, 일정관리 등 개발 외에 부분에서 문서화 혹은 체계적인 진행과정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. 앞으로는 게임개발 프로젝트 기회가 생긴다면 개발을 빨리 들어가려는 것보다 체계적으로 어떻게 구현할 것인지 문서화 작업을 완벽하게 거치고 진행하겠습니다.



Github
https://github.com/CheongHo-Lee/indieGames
GitHub - CheongHo-Lee/indieGames: Unity2D, 인디게임공모전
Unity2D, 인디게임공모전. Contribute to CheongHo-Lee/indieGames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github.com
Demo
기술서 및 제출 문서
https://drive.google.com/drive/folders/1lJRFKG5zKfTPgLVkbI0Yv6unHo1YA-lw?usp=shar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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